CPNG

#인터넷소매 #임의소비재 #전자상거래

산업섹터

섹터: 임의소비재(Consumer Discretionary)
산업: 인터넷 소매(Internet Retail)

영위사업

Coupang은 한국과 대만에서 전자상거래 사업을 운영하는 IT 기업입니다. 모바일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oupang은 한국과 대만에서 전자상거래 사업을 운영하는 IT 기업입니다. 모바일 앱과 웹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주요제품

  • 전자상거래 플랫폼: 가정용품, 의류, 식품, 전자제품 등
  • Rocket Fresh: 신선식품 배달 서비스
  • Coupang Eats: 음식 주문 및 배달 서비스
  • Coupang Play: 온라인 콘텐츠 스트리밍 서비스

주요 판매국가

한국, 대만

경쟁업체

  • Amazon(US, AMZN)
  • 국내 이커머스 기업들

산업 내 글로벌 시장 점유율

정확한 글로벌 시장 점유율 데이터는 제공되지 않았으나, Coupang은 한국 전자상거래 시장에서 주요 플레이어입니다.

최근 3년 내 주요 이슈

  • 2021년 3월 11일 뉴욕 증권거래소 상장 (2021)
  • 2023년 매출 205억 8300만 달러, 순손실 9200만 달러 기록 (2023)
  • CEO 봄 김, 1500만 주 매각 계획 발표 (2024)
  • 대만 시장 진출 및 확장 (2023-2024)
마지막 수정 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