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

#소비재 #백화점 #소매 #임의소비재

#백화점

산업섹터 (Sector): 임의소비재 (Consumer Cyclical)
산업 (Industry): 백화점 (Department Stores)

영위사업

Macy’s, Inc.는 미국에서 의류, 액세서리, 화장품, 가정용품 및 기타 소비재를 판매하는 옴니채널 소매업체입니다. Macy’s, Bloomingdale’s, Bluemercury 브랜드를 통해 운영되며, 매장,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제품을 판매합니다

전방/후방산업

전방산업:

  • 소매업체: Nordstrom (US, JWN), Kohl’s (US, KSS)
  • 전자상거래: Amazon (US, AMZN), eBay (US, EBAY)

후방산업:

  • 제조업체: Hanesbrands (US, HBI), VF Corporation (US, VFC)
  • 물류업체: FedEx (US, FDX), UPS (US, UPS)

주요제품

  • 의류: 남성, 여성, 아동 의류 (매출 비중: 2023년 기준 50%)
  • 액세서리 및 화장품: 가방, 주얼리, 화장품 등 (매출 비중: 2023년 기준 30%)
  • 가정용품: 가구, 주방용품 등 (매출 비중: 2023년 기준 20%)

주요 판매국가

  • 미국 (주요 매출 국가)

경쟁업체

  • Nordstrom (US, JWN): 백화점 (시장 점유율 15%)
  • Kohl’s (US, KSS): 백화점 (시장 점유율 10%)
  • Amazon (US, AMZN): 전자상거래 (시장 점유율 30%)

산업 내 글로벌 시장 점유율

Macy’s, Inc.의 글로벌 시장 점유율은 약 5% (2023년 기준)이며, 최근 3년간 큰 변동 없이 유지되고 있습니다3.

최근 3년 내 주요 이슈

  • 매출 감소: 2023년 매출 감소로 인한 재정 문제 발생 (2023년)
  • 신제품 출시: 새로운 브랜드 및 제품 라인 출시 (2022년)
  • 비용 절감: 비용 절감을 위한 구조조정 및 인력 감축 (2021년)
마지막 수정 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