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FLX

#소프트웨어 #테크 #스트리밍 #동영상 #통신 #콘텐츠 #미디어 #엔터테인먼트 #커뮤니케이션서비스 #OTT

산업섹터 (Sector): 커뮤니케이션 서비스 (Communication Services)

산업 (Industry): 엔터테인먼트 (Entertainment)

영위사업

Netflix, Inc.는 전 세계적으로 스트리밍 엔터테인먼트 서비스를 제공하는 회사(OTT)입니다. 주요 서비스로는 TV 시리즈, 다큐멘터리, 영화 및 게임을 다양한 장르와 언어로 제공하며, 인터넷에 연결된 다양한 장치에서 스트리밍 콘텐츠를 제공합니다. 또한,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에도 집중하고 있습니다

전방/후방산업

전방산업:

  • 광고주: Procter & Gamble (US, PG), Coca-Cola (US, KO)
  • 콘텐츠 제작자: Disney (US, DIS), Warner Bros. Discovery (US, DISCA)

후방산업:

  • 데이터 센터 운영업체: Equinix (US, EQIX), Digital Realty (US, DLR)
  • 반도체 제조업체: Intel (US, INTC), NVIDIA (US, NVDA)

주요제품

  • 스트리밍 서비스: TV 시리즈, 다큐멘터리, 영화, 게임 (매출 비중: 2023년 기준 100%)

주요 판매국가

  • 미국 (주요 매출 국가)
  • 영국
  • 브라질
  • 캐나다
  • 독일

경쟁업체

  • Disney+ (US, DIS): 스트리밍 서비스 (시장 점유율 15%)
  • Amazon Prime Video (US, AMZN): 스트리밍 서비스 (시장 점유율 10%)
  • Hulu (US, DISCA): 스트리밍 서비스 (시장 점유율 8%)

산업 내 글로벌 시장 점유율

Netflix, Inc.의 글로벌 시장 점유율은 약 23% (2023년 기준)이며, 최근 3년간 큰 변동 없이 유지되고 있습니다

최근 3년 내 주요 이슈

  • 광고 매출 증가: 광고 매출 증가로 인한 주가 상승 (2024년)
  • 비밀번호 공유 제한: 비밀번호 공유 제한 정책 도입 (2023년)
  •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에 대한 대규모 투자 (2022년)
마지막 수정 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