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ST

#경기소비재 #의류소매 #의류 #신발

산업 섹터

  • Sector: Consumer Discretionary(경기소비재)
  • Industry: Apparel Retail(의류 소매)

영위 사업

Ross Stores는 주로 의류, 액세서리, 신발, 가정용품 등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오프프라이스 소매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주요 브랜드로는 Ross Dress for Less와 dd’s DISCOUNTS가 있습니다.

전방/후방 산업

  • 전방 산업: 소비자 소매
  • 후방 산업: 의류 제조, 가정용품 제조

밸류체인

  • 제품 조달: 브랜드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대량 구매
  • 유통 및 판매: 자체 매장 네트워크와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판매

주요 제품

  • 의류 (남성, 여성, 아동)
  • 신발
  • 액세서리
  • 가정용품
  • 장난감
  • 화장품

주요 판매 국가

미국 43개 주, 워싱턴 D.C., 괌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경쟁업체

  • TJX Companies (미국, TJX)
  • Burlington Stores (미국, BURL)
  • Kohl’s (미국, KSS)
  • Target (미국, TGT)

산업 내 글로벌 시장 점유율

Ross Stores는 미국 내 최대 오프프라이스 소매업체 중 하나로, 2024년 2분기 기준 Apparel Retail 산업 내에서 약 18.9%의 시장 점유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근 3년 내 주요 이슈

  • 2023년 뉴욕, 미시간, 미네소타 주에 첫 Ross Dress for Less 매장 오픈 (2023년)
  • COVID-19 팬데믹으로 인한 도전적인 소매 환경 극복 (2021-2022년)
  • 장기 매장 목표를 Ross Dress for Less 2,900개, dd’s DISCOUNTS 700개로 상향 조정 (2021년)
마지막 수정 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