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IX

#온라인개인스타일링서비스 #임의소비재 #의류소매 #의류

Stitch Fix, Inc.(SFIX)는 온라인 개인 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국 기업입니다.

산업섹터

섹터: 임의소비재(Consumer Discretionary)
산업: 의류 소매(Apparel Retail)

영위사업

Stitch Fix는 데이터 과학과 인공지능(AI)을 활용하여 고객의 체형, 예산, 스타일 선호도에 맞는 개인화된 의류, 신발, 액세서리를 추천하고 배송합니다. 주요 사업 영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회사는 고객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미국과 영국에서 사업을 운영한다. 회사는 자체 브랜드뿐만 아니라 기존 브랜드의 다양한 가격대와 스타일의 상품을 제공한다.
회사는 두 가지 유형의 픽스 예약을 제공한다. 자동 배송 고객은 23주, 월별, 격월별 또는 분기별로 픽스 자동 배송을 선택할 수 있다.

온디맨드 옵션은 고객이 자동 발송 옵션을 이용하는 대신 또는 추가로 언제든지 일회성 픽스를 예약할 수 있는 옵션이다.

온디맨드 고객에게는 결제할 때마다 다음 Fix를 예약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된다.

픽스는 알고리즘에 의해 정보를 제공하고 StitchFix 스타일리스트가 고객에게 배송하는 맞춤형 의류, 신발, 액세서리 모음이 들어 있는 Stitch Fix 브랜드 상자다.

  1. 개인화된 스타일링 서비스 (Fix)
  2. 직접 구매 옵션 (Shop Your Looks)
  3. 자체 브랜드 의류 판매 (Hybrid Designs)
  4. 구독 기반 서비스 (Style Pass)

전방/후방산업

후방산업

  • 의류 제조업체
  • 물류 및 배송 업체

전방산업

  • 소비자
  • 패션 리테일러

밸류체인

  1. 제품 소싱: 1,000개 이상의 브랜드 및 자체 브랜드
  2. 데이터 분석 및 알고리즘 개발: Stitch Fix
  3. 스타일링: Stitch Fix 스타일리스트
  4. 물류 및 배송: Stitch Fix 창고 및 배송 파트너

주요제품

  • Fix: 개인화된 의류 및 액세서리 패키지
  • Hybrid Designs: 자체 브랜드 의류
  • Style Pass: 연간 구독 서비스

주요 판매국가

미국

경쟁업체

  • Nordstrom(US, JWN)
  • Amazon(US, AMZN)
  • Trunk Club

산업 내 글로벌 시장 점유율

정확한 시장 점유율 데이터는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최근 3년 내 주요 이슈

  • Matt Baer를 새로운 CEO로 임명 (2023)
  • 직원 20% 감축 및 구조조정 실시 (2023)
  • 2023 회계연도 매출 16억 달러 기록, 전년 대비 21% 감소 (2023)
마지막 수정 일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