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FIX
SFIX
#온라인개인스타일링서비스 #임의소비재 #의류소매 #의류Stitch Fix, Inc.(SFIX)는 온라인 개인 스타일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미국 기업입니다.
산업섹터
섹터: 임의소비재(Consumer Discretionary)
산업: 의류 소매(Apparel Retail)
영위사업
Stitch Fix는 데이터 과학과 인공지능(AI)을 활용하여 고객의 체형, 예산, 스타일 선호도에 맞는 개인화된 의류, 신발, 액세서리를 추천하고 배송합니다. 주요 사업 영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 회사는 고객에게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미국과 영국에서 사업을 운영한다. 회사는 자체 브랜드뿐만 아니라 기존 브랜드의 다양한 가격대와 스타일의 상품을 제공한다.
회사는 두 가지 유형의 픽스 예약을 제공한다. 자동 배송 고객은 23주, 월별, 격월별 또는 분기별로 픽스 자동 배송을 선택할 수 있다.
온디맨드 옵션은 고객이 자동 발송 옵션을 이용하는 대신 또는 추가로 언제든지 일회성 픽스를 예약할 수 있는 옵션이다.
온디맨드 고객에게는 결제할 때마다 다음 Fix를 예약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된다.
픽스는 알고리즘에 의해 정보를 제공하고 StitchFix 스타일리스트가 고객에게 배송하는 맞춤형 의류, 신발, 액세서리 모음이 들어 있는 Stitch Fix 브랜드 상자다.
- 개인화된 스타일링 서비스 (Fix)
- 직접 구매 옵션 (Shop Your Looks)
- 자체 브랜드 의류 판매 (Hybrid Designs)
- 구독 기반 서비스 (Style Pass)
전방/후방산업
후방산업
- 의류 제조업체
- 물류 및 배송 업체
전방산업
- 소비자
- 패션 리테일러
밸류체인
- 제품 소싱: 1,000개 이상의 브랜드 및 자체 브랜드
- 데이터 분석 및 알고리즘 개발: Stitch Fix
- 스타일링: Stitch Fix 스타일리스트
- 물류 및 배송: Stitch Fix 창고 및 배송 파트너
주요제품
- Fix: 개인화된 의류 및 액세서리 패키지
- Hybrid Designs: 자체 브랜드 의류
- Style Pass: 연간 구독 서비스
주요 판매국가
미국
경쟁업체
산업 내 글로벌 시장 점유율
정확한 시장 점유율 데이터는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최근 3년 내 주요 이슈
- Matt Baer를 새로운 CEO로 임명 (2023)
- 직원 20% 감축 및 구조조정 실시 (2023)
- 2023 회계연도 매출 16억 달러 기록, 전년 대비 21% 감소 (2023)
마지막 수정 일자